환절기 건강 지키는 성인 영양제, 프로바이오틱스 구슬 유산균
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워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노인들이 늘고 있을 것이다. 면역력 촉진을 위하여는 장 건강이 더욱 결정적인데, 이것은 우리 신체의 면역세포 약 70%가 장에 분포하고 있기 때문인 것이다. 특이하게 과민성대장증후군처럼 장이 민감한 청년들은 유산균을 주기적으로 섭취해 장내 유익균을 늘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.
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에 나은 영양제로 알려져 있을 것이다. 이 상황은 장에 분포하는 유익균의 수를 늘리고 유익균의 먹이를 공급해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높은 비율을 유지할 수 있게 돕습니다. 사람의 장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일정 비율로 공존하는데, 유해균의 비율이 늘어나면 독소를 생성하고 장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. 성인 유산균 트루락 패밀리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과 유익균의 효과적인 증식을 돕는 영양소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다같이 넣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입니다. 유익균의 영양소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유익균만 프로바이오틱스 배배쓰담 섭취했을 때보다 더 우수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.
트루락 패밀리는 프리바이오틱스인 올리고당류와 치커리 식이섬유가 부원재료로 함유되어 있다. 유익균이 불어나면 장의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도와 장 건강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, 유산균은 변비에 시틀리게는 성인에게 적합한 영양제이기도 합니다. 트루락은 엔테락 테크닉을 반영한 장용성 비즈 코팅으로, 구슬 모양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이고 가루 모습가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. 특이하게 http://query.nytimes.com/search/sitesearch/?action=click&contentCollection®ion=TopBar&WT.nav=searchWidget&module=SearchSubmit&pgtype=Homepage#/배배쓰담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성 이중 코팅으로 위산에 충격을 입지 않고 장내 환경 pH(산도) 6.8에서만 녹아 효과를 발휘하는 특성이 있다. 또한 서울시민의 장에 맞춤 유산균이라 할 수 있는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(CLP0611)과 치즈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(KE99)를 포함해 7종의 균주를 배합한 복합 유산균 상품입니다.